후열 공간과 배터리 위치를 통한 공간좁음을 2열 헤드라이닝 변경, 리튬 이온 배터리 변경 및 위치 이동으로 공간을 충분히 확보, 시동용 배터리가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통합되어 시동배터리 방전시 외부점프가 아닌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이용한 리셋으로 해결이 가능, 조향보조 시스템(LKAS)로 업그레이드
모델명 | 배기량 | 규모 | 출력 | 최대토크 | 연비 | 연료 | 엔진 | 변속기 | 외관 | 단종시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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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오닉 하이브리드 | 1,580cc | 소형 | 105HP | 15.0kg⋅m | 22.4km/ℓ | 가솔린 하이브리드 | 1.6 GDi | 6단(DCT) AT | 해치백 | 단종 |